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엑스원 강민희x송형준, 스타쉽 9인조 새 보이그룹 합류…올 상반기 데뷔

공유
1

엑스원 강민희x송형준, 스타쉽 9인조 새 보이그룹 합류…올 상반기 데뷔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 출신 강민희(오른쪽), 송형준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9인조 새 보이그룹에 합류한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 출신 강민희(오른쪽), 송형준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9인조 새 보이그룹에 합류한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 출신 강민희, 송형준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9인조 새 보이그룹에 합류한다.

1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강민희와 송형준이 스타쉽이 상반기 중 선보이는 9인조 보이그룹 멤버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결성되는 스타쉽의 새 보이그룹은 '몬스타엑스'에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스타쉽은 "신인 보이그룹의 팀명과 팀에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엑스원은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의 '프로듀스 X 101' 제작진이 조작 의혹을 받으면서 지난달 6일 해체를 결정했다. 이후 열한 명의 멤버들은 각각 소속사로 돌아가 각자의 길을 모색하고 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 한승우는 본래 소속됐던 그룹 '빅톤'에 재합류하기로 했다. MBK엔터테인먼트 소속 이한결과 남도현은 듀오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티오피미디어 소속 김우석은 상반기 중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위엔터테인먼트 소속 김요한은 KBS 2TV 드라마 '학교2020'에 주인공으로 발탁돼 연기자로 나선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