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씨엠글로벌, “구매 서비스 통해 건스프레이 PET 용기 등 다양한 제품 공급할 것”

공유
0

원씨엠글로벌, “구매 서비스 통해 건스프레이 PET 용기 등 다양한 제품 공급할 것”

제품 생산과 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업체 원씨엠글로벌은 최근 건스프레이 공병이나 PET 용기 구입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원씨엠글로벌이미지 확대보기
제품 생산과 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업체 원씨엠글로벌은 최근 건스프레이 공병이나 PET 용기 구입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원씨엠글로벌
최근 건강관리와 함께 개인위생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다수의 전문가들은 개인 면역력 관리를 위해서라도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개인위생 관리는 건강관리의 첫 걸음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어디를 가도 다를 바 없다. 건강을 위해 개인위생이 강조됨에 따라 개인위생 용품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는 추세다.

제품 생산과 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업체 원씨엠글로벌은 최근 건스프레이 공병이나 PET 용기 구입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건스프레이는 PET 용기나 공병에 담긴 내용물을 레버를 당겨 분사시키는 방법으로 사용하는 용기를 말한다. 보통 일상적으로 방향제나 소독제 등에서도 많이 쓰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익숙한 용기다.

건스프레이는 레버를 당기기만 하면 내용물을 분사시킬 수 있고, 불필요한 접촉을 피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위생 용품을 담는 용기로는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원씨엠글로벌 측은 최근 들어서 줄을 잇는 건스프레이 용기 구입에 대한 문의는 개인위생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이 주요한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이 업체는 해외 위탁생산을 통한 상품 제작을 돕는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위탁생산 대량수입 서비스를 통해 상대적으로 인건비가 저렴한 국가에 생산을 맡기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이 생산되다 보니 품질이 다소 떨어지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들 수 있다. 그러나 원씨엠글로벌 측은 위탁생산 서비스를 통해 생산되는 제품의 품질도 고려했다고 한다. 오랜 경험을 통해 다양한 해외 협력사와 위탁생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과 함께 제품의 품질까지 믿고 맡길 수 있기에 이미 국내 다수의 업체들이 원씨엠글로벌을 통해 위탁생산을 하고 있다고 한다.

원씨엠글로벌 관계자는 “현재 건스프레이와 같은 위생용품 자재에 대한 문의가 많은 상황이다”면서 “원씨엠글로벌은 해당 제품에 대한 수출이나 위탁생산을 고려하고 있는 업체가 있으면 무리 없이 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원씨엠글로벌은 위탁생산 서비스와 함께 제품 수출을 제공할 수 있는 수출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 이는 해외에서 개인위생 용품에 대한 수요가 올라가고 있는 상황에 맞춘 행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