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펄어비스 "'검은사막' 건의사항 매주 업데이트 합니다"

공유
0

펄어비스 "'검은사막' 건의사항 매주 업데이트 합니다"

고객 간담회 '하이델연회 AT HOME' 건의사항 매주 업데이트
대양 월드보스 '벨' 레이드 편의성 증대·신규 의상 추가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 건의사항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사진=펄어비스이미지 확대보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 건의사항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10일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 약속했던 이용자 피드백 업데이트를 매주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대양 월드 보스인 ‘벨’의 레이드 접근성을 높였다. 게임 이용자들은 전보다 보스에게 근접해 포격을 가할 수 있다.
준마 훈련도 개선했다. ‘환상마’ 각성 시 확률 증가 수치에 따른 성공 확률 표기를 추가했다.

이용자와 약속한 검은사막 신규 의상도 추가했다. 지난 주 가디언 ‘마린 로망스’ 의상에 이어, 이번 주 금수랑 의상 ‘금황’을 출시했다.

스프링 시즌 서버 종료를 앞둔 ‘스프링 시즌 도전과제’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까지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크론석,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외침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검은사막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17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매일 접속만해도 ▲밸류 패키지 ▲그믐달 비전서 ▲카마실브의 축복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등 15만원 상당의 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검은사막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