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시교육청, 2020년 온라인 꿈넘꿈 진로 특강 및 진로콘서트 개최

공유
0

서울시교육청, 2020년 온라인 꿈넘꿈 진로 특강 및 진로콘서트 개최

서울시교육청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위축된 학교 현장의 진로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꿈넘꿈 진로 특강과 진로콘서트'를 진행한다.사진=서울시교육청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시교육청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위축된 학교 현장의 진로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꿈넘꿈 진로 특강과 진로콘서트'를 진행한다.사진=서울시교육청
서울시교육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축된 학교의 진로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중·고교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꿈넘꿈 진로 특강 및 진로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꿈넘꿈(꿈NUM꿈)은 학생들이 가졌던 꿈을 신나는 학교 생활을 통해 공유하고 독특한 자신만의 진로설계로 기적을 만들어 꿈 너머의 진정한 꿈의 완성을 이룬다는 의미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 실시간 플랫폼을 활용한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진로콘서트에서는 2개 이상의 전문분야가 융합된 직종의 전문가를 초빙해 특강과 진로 콘서트를 마련, 학생들에게 진로에 대한 다차원적으로 시야를 넓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음달 6일부터 시작되는 1회차 콘서트는 20일부터 24일까지 소속학교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진로콘서트 영상은 이후에 서울시교육청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GoodSenNews)에 탑재해 온라인 실시간 강연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이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