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 앳코너, 파워 인플루언서 강영주와 3차 협업 제품 출시

공유
0

LF 앳코너, 파워 인플루언서 강영주와 3차 협업 제품 출시

인플루언서와 공동 마케팅 통해 명품 브랜드 원단사 카멜 헤어 소재 코트 15% 할인

앳코너X강영주 콜라보레이션 카멜 코트 이미지컷.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앳코너X강영주 콜라보레이션 카멜 코트 이미지컷.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SNS 상에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 강영주와 세 번째로 협업한 아이템을 26일 출시한다.
앳코너는 26일 11시 강영주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결된 LF몰 링크를 통해 3차 협업 제품을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세계 최고급 원단산지인 이태리 비엘라 지역에 위치한 유명 울 제조사 ‘똘레뇨(TOLLEGNO)1900’사의 프리미엄 낙타모 소재 100%가 사용돼 보온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물 흐르는 듯한 특유의 원단결과 고급스러운 윤기가 드러난다. 또, 정제된 라펠 디자인에 간결한 H라인 실루엣을 적용해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앳코너는 2020 가을·겨울 시즌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고 제품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해 고객들과 소통해오고 있다. 마케팅과 유통은 물론, 디자인과 생산을 비롯한 전 과정에서 긴밀한 협업을 진행해 완성도 높은 협업 아이템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함께하는 인플루언서는 6만4000여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강영주로 패션에 대한 높은 감도와 철저한 자기관리로 20~40대의 폭넓은 연령대의 여성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앳코너와 강영주는 11월부터 인플루언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3차 협업 제품에 관한 라이브 방송을 수 차례 진행하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한편, 앳코너는 지난 9월 강영주와 진행한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울 체크 헤링본 재킷을, 11월 2차 라이브 방송에서는 친환경 소재에 RDS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구스 다운을 선보여 2분만에 준비했던 물량을 모두 판매하는 등 시장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최은진 LF 앳코너 디자인실장은 “1, 2차 협업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의 요청이 높았던 프리미엄 코트를 3차 아이템으로 선정했다”라며 “고객의 니즈와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읽는 유능한 인플루언서들과 틀을 깨는 협업을 지속해 차별화된 만족감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