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천호엔케어, '미리-크리스마스 네이버 라이브' 행사 진행

공유
0

천호엔케어, '미리-크리스마스 네이버 라이브' 행사 진행

6일 저녁 6시부터 7일 새벽 6시까지 12시간 동안

천호엔케어가 어린이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미리-크리스마스 네이버 라이브' 행사를 연다. 사진=천호엔케어이미지 확대보기
천호엔케어가 어린이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미리-크리스마스 네이버 라이브' 행사를 연다. 사진=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식품을 대상으로 '미리-크리스마스 네이버 라이브' 행사를 벌인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6일 저녁 6시부터 7일 새벽 6시까지 12시간 동안 열린다. 행사에서는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에치에치 배도라지' '아이조아 사과당근'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6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은 네이버 쇼핑 LIVE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쇼호스트 김채윤과 이원교가 출연해 회사 베스트셀러인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에치에치 배도라지를 1팩 당 400원대로 선보인다. 라이브 댓글 이벤트와 네이버 N페이 포인트 최대 10% 적립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천호엔케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하기' 또는 '소식받기'를 신청하면 최대 5% 추가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해 BEST 리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 등의 선물이 증정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아이들의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건강즙 등을 준비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