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이코리아, 스웨덴 일렉트로룩스와 제휴…유럽 1위 가전 먼저 선보인다

공유
0

이베이코리아, 스웨덴 일렉트로룩스와 제휴…유럽 1위 가전 먼저 선보인다

신제품 국내 최초 선보이고, 본사에서만 유통되는 제품 G마켓·옥션·G9에서 독점 판매

이베이코리아-일렉트로룩스코리아의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이신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와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일렉트로룩스코리아의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이신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와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100년 역사의 스웨덴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와 손을 잡고 가전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10일 일렉트로룩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협약 체결로 이베이코리아는 유럽 1위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의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일렉트로룩스 본사에서만 유통되는 가전제품의 액세서리류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독점 판매한다.

양사는 일렉트로룩스의 다양한 제품을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과 연계하고, 유료 회원제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그 외에도 양사는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 갈 계획이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일렉트로룩스와 국내 소비자를 잇는 가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이베이코리아는 다양한 브랜드사와 파트너십을 공고히 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