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랙야크, 등산화 신제품 '야크343' 필드 테스터 모집

공유
0

블랙야크, 등산화 신제품 '야크343' 필드 테스터 모집

한 달 동안 신제품 신고 테스트한 경험 사진·영상 제작해야

블랙야크가 17일까지 '야크343' 제품 필드 테스터를 모집한다. 사진=블랙야크이미지 확대보기
블랙야크가 17일까지 '야크343' 제품 필드 테스터를 모집한다. 사진=블랙야크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2021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등산화 '야크343'을 미리 체험할 필드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등산화 야크343은 산행 시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에 도움을 줄 블랙야크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적용됐다. 필드 테스터는 이 등산화를 지원받게 되며, 야크343을 직접 신고 테스트한 산행 경험을 사진과 영상으로 제작해 개인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올리는 언택트 미션을 개별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필드 테스터는 게시물에 따라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에서 실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받는다. 테스트 종료 후에는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시상도 진행된다. 필드 테스터 참여 신청은 17일까지로, 필드 테스터로 선발되면 약 한 달 동안 활동하게 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현재 BAC 가입자가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산에서의 경험을 새롭게 시작하고 축적하는 초보자들이 많은 만큼 이들을 위해 블랙야크가 출시하는 등산화 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하고 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필드 테스트 모집을 준비했다"면서 "지속 가능한 산행에 필요한 독창적인 에너지 사용 기술을 제품과 네이밍에 적용한 야크343의 의미는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