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 스파오, MZ 세대 겨낭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출시

공유
1

이랜드 스파오, MZ 세대 겨낭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출시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무직타이거’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무직타이거’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1년 봄을 앞두고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무직타이거’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일러스트레이션 기반의 브랜드로 일상 속 제품을 디자인하고 전통을 기반으로 위트와 시크의 조화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무직타이거의 대표 디자인 ‘뚱랑이’가 돋보이는 자수 스웨트셔츠 5종과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스웨트 팬츠로 구성되어 있다. 원마일웨어 트렌드에 맞게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에 스파오와 함께하는 무직타이거는 막강한 콘텐츠와 기획력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MZ 세대에 특히 사랑받고 있다”면서 “스파오만의 감성과 무직타이거의 콘텐츠가 시너지를 낸 이번 협업 상품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스파오X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19일부터 스파오닷컴과 이랜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스파오 강남점과 타임스퀘어 매장을 비롯한 7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