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 출시

공유
0

삼성카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 강화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혜택 등으로 리뉴얼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 강화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혜택 등으로 리뉴얼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 강화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혜택 등으로 리뉴얼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24개월 또는 36개월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로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삼성케어플러스 월 자동납부금액도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또 아파트 관리비, 통신,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렌탈, 4대 사회보험 등 생활요금을 자동납부하면 최대 10%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생활요금 자동납부 5% 할인을 월 최대 8000원까지 받을 수 있고, 라이트할부를 완납하거나 미이용할 경우 생활요금 자동납부 10% 할인을 월 최대 1만8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주유소와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최대 6%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주유소와 온라인쇼핑몰 3% 할인을 월 최대 8000원까지 받을 수 있고, 라이트할부를 완납하거나 미이용할 경우에는 주유소와 온라인쇼핑몰 6% 할인을 월 최대 1만8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2만 원이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