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구업계 소식(5일)] 에이스침대·시몬스침대·레이디가구·지누스

공유
0

[가구업계 소식(5일)] 에이스침대·시몬스침대·레이디가구·지누스

"이런 혜택 또 없어요"…파격 특가 행사·멤버십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치 나서

에이스침대는 LG전자와 협업해 '웨딩멤버스 로맨틱패키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한 달 동안 열린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는 LG전자와 협업해 '웨딩멤버스 로맨틱패키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한 달 동안 열린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LG전자와 제휴해 웨딩멤버스 로맨틱패키지 선봬

에이스침대는 LG전자와 제휴해 가구·가전 혼수를 동시에 마련할 수 있는 ‘웨딩멤버스 로맨틱패키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에이스침대는 4월 한 달간 예비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 생활가전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침대 세트를 구매한 웨딩멤버스 고객은 ▲1등(1명) LG전자 55인치 TV ▲2등(1명) LG전자 스타일러 ▲3등(1명)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등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행사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거쳐 ▲LG 시네빔(1등, 2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등, 10명)을 제공한다.

시몬스침대, 시몬스 맨션 노원점 개점


시몬스침대는 5일 시몬스 맨션 노원점을 개점했다. 사진=시몬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침대는 5일 시몬스 맨션 노원점을 개점했다. 사진=시몬스침대


시몬스침대가 시몬스 맨션 출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시몬스 맨션은 지난 한 해에만 18곳이 추가됐으며, 이번 신규 매장까지 합쳐 약 40개가 전국에 분포해 있다.

이번에 개점한 시몬스 맨션 노원점은 유동인구가 풍부한 공릉역 역세권에 들어섰다. 해당 입지는 대형 아파트 단지와 오피스텔이 밀집된 주거 중심지이자 LG베스트샵 노원본점, 삼성디지털프라자 공릉점, 롯데하이마트 공릉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모인 핵심 상권이다.

시몬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중심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몰, 전 품목 패밀리세일 시작

레이디가구는 온라인몰에서 오는 5월 2일까지 연중 최대의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레이디가구이미지 확대보기
레이디가구는 온라인몰에서 오는 5월 2일까지 연중 최대의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레이디가구


레이디가구가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패밀리세일을 오는 5월 2일까지 벌인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레이디가구 외에도 아이데뉴, 포더홈, 도담 등 공식몰에 입점한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다.

일 년에 단 한 번만 열리는 회원 대상 프로모션으로, 무제한 할인 쿠폰을 비롯해 고가의 경품과 사은품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방이나 붙박이장 등 시공 가구는 최대 51% 할인한다. 시공 전후를 비교한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5만 원 지급한다.

일부 침대·소파 구매 시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베스트셀러인 ‘코코 아기침대’ ‘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 ‘도담 패밀리침대’ 구매 시 방수커버를 무료로 제공한다. ‘데스트라 3~4인 면피소파’ ‘아크 소가죽소파’ ‘끌레망 면피소파’ 등 가죽소파 구매 시 쿠션 2개를 준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 프로모션인 만큼, 레이디몰 회원만을 위한 비교 불가의 혜택들을 준비했다. 올해 가장 좋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부했다.

지누스, ‘오늘의집’ 최대 41% 할인 이벤트 실시


지누스는 오는 11일까지 '오늘의집'과 협업한 특가 행사를 벌인다. 사진=지누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는 오는 11일까지 '오늘의집'과 협업한 특가 행사를 벌인다. 사진=지누스


지누스는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협업해 오는 11일까지 주요 제품을 최대 41%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를 펼친다.

행사 제품은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 ‘얼티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컴포트 서포트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등이다.

행사 기간 단독특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받는다. 지누스는 제품 구매 후 오늘의집 플랫폼에 포토 리뷰를 남긴 작성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1만 원 e-기프트카드를 발송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그동안 오늘의집에서 지누스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택배로 빠르게 받고 혼자서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지누스 매트리스를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