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심진화 다이어트, 비결은 술·밀가루 절제…여신미모 리즈 갱신

공유
0

심진화 다이어트, 비결은 술·밀가루 절제…여신미모 리즈 갱신

개그우먼 심진화가 15일 다이어트로 갸름해진 턱선이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개그우먼 심진화가 15일 다이어트로 갸름해진 턱선이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우먼 심진화가 다이어트로 훨씬 더 예뻐진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심진화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로 갸름한 턱선이 돋보이는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그는 "무표정이 이렇게 힘든 줄 몰랐다"고 토로하면서 "드디어 완성품 촬영. 그동안 살 빠졌냐고 물으셨는데 다 사진 각도였고요"라고 적었다.

심진화는 또 "최근 술 끊고 밀가루 끊은 지 8일 됐습니다. 오늘 아주 조금 얼굴이 갸름해졌더라고요"라며 다이어트 비결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제 몸이 갸름해질 때까지 파이팅"이라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는 화장품 광고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이전에 비해 한층 갸름해진 얼굴과 킄 눈에 예쁜 코와 입 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방송인 장영란이 "뭐야. 너무 이뻐"를 비롯해 가수 나비, 배우 이시영, 뮤지컬 배우 김호영 등이 예쁘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심진화는 지난 2011년 동료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다. 현재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댕댕이'에 반려견 태풍이와 함께 출연 중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