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시네마, 5월 1일 별내관 오픈…총 5개관 775석 규모

공유
0

롯데시네마, 5월 1일 별내관 오픈…총 5개관 775석 규모

전 좌석 가죽시트 도입해 쾌적한 환경 조성
4월 30일~5월 2일 오픈 기념 시사회 개최

롯데시네마는 신규 점포인 별내점을 오는 5월 1일 개관한다. 사진=롯데컬처웍스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시네마는 신규 점포인 별내점을 오는 5월 1일 개관한다. 사진=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오는 5월 1일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총 5개 관 775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신규 극장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별내점은 롯데시네마의 96번째 직영관이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30일 문을 여는 제휴관 속초점을 포함해 총 134개의 극장을 두고 있다.
이번 별내점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 위주로 구성된 주거단지 밀집 지역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신축 건물 내 입점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또 전 좌석 가죽시트를 도입해 쾌적한 관람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시네마는 별내점 개관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시사회를 개최한다. 시사회 기간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 파더’ ‘작은 아씨들’ ‘극장판 바다탐험대 옥토넛’ ‘극장판 콩순이 : 장난감나라 대모험’ 등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롯데시네마 별내 오픈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사회 전용 관람권을 내려받으면 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별내점 방문을 SNS로 인증하면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와플메이커,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5월 31일까지 벌인다.

6월 30일까지 별내관에서 영화를 2회 이상 관람한 고객은 닌텐도 스위치, 주유상품권 10만 원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이외에도 별내관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인증한 초·중·고등학생은 요일과 시간에 상관없이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영화관 오픈은 몇 년에 걸쳐 검토되고 계약이 이뤄진다"면서 "코로나19 시국이지만 이번 별내점은 코로나19 발병 전 계약한 건이고, 장기간 준비를 거쳐 이번에 개점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