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좌석 가죽시트 도입해 쾌적한 환경 조성
4월 30일~5월 2일 오픈 기념 시사회 개최
4월 30일~5월 2일 오픈 기념 시사회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롯데시네마 별내점은 롯데시네마의 96번째 직영관이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30일 문을 여는 제휴관 속초점을 포함해 총 134개의 극장을 두고 있다.
이번 별내점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 위주로 구성된 주거단지 밀집 지역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신축 건물 내 입점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또 전 좌석 가죽시트를 도입해 쾌적한 관람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시네마는 별내점 개관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시사회를 개최한다. 시사회 기간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시네마는 별내점 방문을 SNS로 인증하면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와플메이커,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5월 31일까지 벌인다.
6월 30일까지 별내관에서 영화를 2회 이상 관람한 고객은 닌텐도 스위치, 주유상품권 10만 원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이외에도 별내관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인증한 초·중·고등학생은 요일과 시간에 상관없이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영화관 오픈은 몇 년에 걸쳐 검토되고 계약이 이뤄진다"면서 "코로나19 시국이지만 이번 별내점은 코로나19 발병 전 계약한 건이고, 장기간 준비를 거쳐 이번에 개점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