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텔업계, '가정의 달' 호캉스 패키지 쏟아진다

공유
1

호텔업계, '가정의 달' 호캉스 패키지 쏟아진다

신라·조선·인터컨티넨탈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봬

신라스테이는 가족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호텔신라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는 가족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호텔신라
호텔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편안한 휴식에 더해 색다른 즐거움까지 선사할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로 눈길을 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브랜드 신라스테이는 삼성·역삼·서초·광화문·마포·서대문·구로점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어린이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스위트 데이즈 포 키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뉴미디어 어린이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이용권과 귀여운 사이즈의 한정판 신라스테이 미니 베어 기프트 세트를 선물해준다.

최근 신규 오픈한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언택트 키즈 스파' 패키지를 준비했다. '테라스 온돌' 객실을 택하면 독립된 야외 테라스에 자쿠지가 놓여 온 가족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유기농 간식이 담긴 키즈 미니바와 객실에서 아침을 먹는 '조식 ToGo 도시락'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화창한 봄 날씨를 즐기며 야외 테마파크로 가족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웰컴 투 에버랜드' 패키지도 있다. 에버랜드에서 가족끼리 소중한 추억을 쌓은 뒤 특급호텔 수준의 침구류로 구성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 된다.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안전한 피크닉을 위해 살균 소독제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조선델리'에서는 가정의 달 특별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조선델리'에서는 가정의 달 특별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5월을 맞아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호텔의 기프트& 파티세리 '조선델리'에서 가정의 달 케이크를 한정판으로 준비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하얀색 구름 솜사탕에 무지개 장식이 들어간 '레인보우 케이크'와 카네이션 모습을 형상화한 '피오니 볼룸 케이크', 장미꽃을 연상시키는 '애플 로즈 타르트'를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달콤한 어린이날 케이크인 '라이언 스타', 생화로 장식한 케이크에 꽃바구니까지 함께 구성된 '아트 플라워'를 제안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일곱 빛깔의 고운 무지개가 표현된 어린이날 케이크 '레인보우 케이크', 화려한 카네이션 장식으로 어버이날이나 스스의날 활용하기 좋은 '카네이션 부케'를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도 가정의 달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개발한 '쁘띠 코리 케이크'는 조선 주니어의 대표 캐릭터인 코리를 중심으로 제주를 상징하는 야자수 슈거 장식을 올렸다.

한국 전통 보자기의 색감과 디자인을 살린 '돌코롬 소랑'은 달콤한 사랑이라는 뜻의 제주 방언으로, 사랑하는 부모님께 드리기 좋은 케이크다. 부드러운 버터크림과 얼그레이 파운드가 어우러진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키친 키즈에서 아이들을 위한 특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사진=인터컨티넨탈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키친 키즈에서 아이들을 위한 특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도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5월 한 달간 성인 2인 이용 시 10세 이하 어린이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족 식사를 제안한다.

오는 5일에는 미니 버거, 로제 떡볶이, 토르티야, 무스비, 젤리, 초코 퐁듀 등 10여 가지의 키즈 메뉴를 추가로 제공하고 삐에로 풍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은 어린이날에 치즈 돈까스, 핫도그, 짜장면, 초코 퐁듀, 소떡소떡 등 아이들을 위한 특별 메뉴를 준비하고 프린팅 쿠키 만들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그랜드 델리는 알록달록한 블록 모양으로 디자인한 '블록 오페라 케이크' 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키즈 펀 데이 패키지'를 제안한다.

60여명의 셰프들이 세계 각국의 음식을 라이브로 제공하는 인터네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또는 제주 전경을 바라보며 웨스턴 스타일 메뉴를 뷔페 식으로 즐기는 '카페8'에서의 조식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다.

제주의 인기 관광지 입장권(스누피 가든, 무민랜드 제주, 브릭캠퍼스 중 택1)을 제공하며, 아이를 위한 서프라이즈 웰컴 선물을 준비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피트니크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베이커리 샵 '델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의 취향에 맞는 닭과 병아리 모양의 초콜릿, 롤리팝 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아이와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띠띠빵빵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와 협업한 특별한 컨셉 룸을 특징으로 △띠띠빵빵 컨셉 룸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키즈팩 1세트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탑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팩에는 무스텔라 선로션&클렌징 워터 세트, 유아 슬리퍼 2세트, 동동이 인형, 에코백 등이 포함되며,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혜택에는 만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에 한해 조식 무료 혜택이 포함돼 가족 단위 고객들이 풍성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