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매직, 말레이시아서 직수정수기 '리아' 론칭…동남아 시장 본격 공략

공유
0

SK매직, 말레이시아서 직수정수기 '리아' 론칭…동남아 시장 본격 공략

3단계 나노 필터, UV 살균 시스템 특징
모델 박서준 필두로 현지 시장 적극 공략

SK매직이 말레이시아에서 직수정수기 'JIKSOO Ria(직수 리아)'를 출시했다. 사진=SK매직이미지 확대보기
SK매직이 말레이시아에서 직수정수기 'JIKSOO Ria(직수 리아)'를 출시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직수정수기 'Ria(리아)'를 필두로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13일 말레이시아 Hype 등 외신에 따르면 SK매직은 최근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최신 정수기 'JIKSOO Ria(직수 리아)'를 출시했다.

국내에서 '직수 슬림정수기 카운트탑 냉온'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이 제품은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으로 변질의 염려가 없는 신선할 물을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3단계의 혁신 나노 필터 시스템이 장착돼 바이러스, 박테리아, 미세 플라스틱, 중금속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 물질을 걸러내면서 필수 미네랄은 살린다. 또 2시간 마다 자동으로 UV 코크가 살균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원터치 정량 추출, 편리한 탈부착 물받이도 장점으로 꼽힌다.

김경원 SK매직 말레이시아법인장은 "말레이시아 국민들이 깨끗한 식수를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그리하여 모두가 건강하고 질 좋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할 것"이라고 전했다.

SK매직은 모델 박서준을 필두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사진=SK매직이미지 확대보기
SK매직은 모델 박서준을 필두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지난 2018년 말레이시아 법인을 설립해 현지 시장을 해외 진출의 교두보로 삼고 있다. 대표 제품인 직수정수기를 영문 표기한 ‘JIK.SOO(직.수)’라는 브랜드로 정수기 렌털 사업을 진행하는 중이다.

특히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해 말레이시아에서 신규 광고를 선보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향후 인도네시아 등 인근 국가로도 영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SK매직 관계자는 "박서준을 중심으로 현지 문화에 맞춰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으며, 앞으로 정수기뿐 아니라 공기청정기, 비데 등 판매 품목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