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뉴트리, '건강식품 브랜드 특집'…BMW 쏜다!

공유
0

뉴트리, '건강식품 브랜드 특집'…BMW 쏜다!

'에버콜라겐' 등 브랜드별 주요 제품 선봬
8200만 원 상당의 BMW 차량 1대 증정

뉴트리가 7월 한 달간 GS SHOP과 손잡고 '건강식품 브랜드 특집 기획전'을 연다. 사진=뉴트리이미지 확대보기
뉴트리가 7월 한 달간 GS SHOP과 손잡고 '건강식품 브랜드 특집 기획전'을 연다. 사진=뉴트리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7월 한 달간 GS SHOP과 함께 '건강식품 브랜드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뉴트리는 이번 특집전을 통해 GS홈쇼핑과 GS온라인몰(GS SHOP, GS MYSHOP, GS SHOP 앱/인터넷)에서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마스터바이옴, 판도라, 이츠코어 등 브랜드별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특집전을 기념해 행사 기간 내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과 GS 온라인 몰을 통해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에버콜라겐 블랙 ▲에버콜라겐 타임 ▲지노마스터 등 뉴트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8200만 원 상당의 BMW 620d GT 차량 1대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GS SHOP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뉴트리 관계자는 "무덥고 습한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식품 브랜드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 럭셔리 세단인 BMW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트리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개별인정형 원료를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콜라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멀티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미스터바이옴'을 비롯해 합리적 가격이 특징인 '이츠코어', 이너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인 '판도라' 등을 통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