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킨세상(3일)] 교촌치킨·굽네치킨 9월 맞아 할인 혜택 '팡팡'!

공유
0

[치킨세상(3일)] 교촌치킨·굽네치킨 9월 맞아 할인 혜택 '팡팡'!

교촌치킨은 9월 말까지 주문 앱에서 '퐁듀치즈볼'과 포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이미지 확대보기
교촌치킨은 9월 말까지 주문 앱에서 '퐁듀치즈볼'과 포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자체 주문 앱에서 ‘퐁듀치즈볼과 포인트’ 증정


교촌치킨은 9월 한 달간 ‘퐁듀치즈볼’과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교촌치킨 주문 앱에서 푸시(PUSH) 알림을 설정하고 교촌치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추가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주문 앱에서 퐁듀치즈볼 쿠폰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포인트’를 증정하는데 쿠폰은 1인 1회,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된다”고 설명했다.

교촌치킨 주문 앱 푸시 알림만 설정한 고객에게도 교촌치킨 주문 앱에서 쓸 수 있는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모바일 결제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퐁듀치즈볼 쿠폰은 결제 시 ‘퐁듀치즈볼 할인쿠폰’을 클릭해 쓸 수 있다.

굽네치킨, 9월에는 ‘갓 굽네, 갓 배달’!


굽네치킨이 배달 플랫폼과 연계해 치킨과 피자 전 메뉴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굽네치킨이미지 확대보기
굽네치킨이 배달 플랫폼과 연계해 치킨과 피자 전 메뉴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9월을 맞아 갓 구운 메뉴를 할인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갓 굽네, 갓 배달!’ 행사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은 행사 메뉴를 집에서 편하게 맛보거나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 포장해 먹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개최된다. 할인 대상은 굽네치킨의 치킨과 피자 전 메뉴다.

요기요에서는 오는 5일까지 포장 주문 시 5000원 할인, 배달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에서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배달 주문 고객에게 5000원을 할인해준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굽네치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소비자를 위해 앞으로도 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