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M그룹 벡셀, '소비자친화제품' 파워스테이션 이어 레이저측정기 출시

공유
0

SM그룹 벡셀, '소비자친화제품' 파워스테이션 이어 레이저측정기 출시

셀프인테리어 수요 증가로 일반소비자용 실내측정기 신제품 3종 선보여
10m거리·강추위 조건에도 편리하고 정확하게 온도 측정...가격도 합리적

SM그룹 제조 계열사 벡셀이 최근 새로 선보인 레이저 측정기 3종 제품. 왼쪽 큰 사진은 작은 사진 2번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작은 사진 1번은 '2-IN-1 거리측정기', 3번은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 사진=벡셀이미지 확대보기
SM그룹 제조 계열사 벡셀이 최근 새로 선보인 레이저 측정기 3종 제품. 왼쪽 큰 사진은 작은 사진 2번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작은 사진 1번은 '2-IN-1 거리측정기', 3번은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 사진=벡셀
SM그룹 제조부문 계열사 벡셀(Bexel)이 ‘소비자 친화’ 제품군이 양과 질에서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19일 벡셀에 따르면, 지난 7월 신제품 캠핑용 대용량 보조배터리 ‘파워스테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데 이어 이달에 레이저 측정기 3종을 동시에 출시했다.
레이저 측정기 3종신제품은 산업현장뿐 아니라 일반소비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구류라는 점에서 벡셀의 소비자친화 제품군의 다양화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보인다.

신제품 3종은 ▲2-IN-1 레이저 거리측정기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3만원 초반대다.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BLD-10M)는 2등급 레이저 빔으로 최대 10m 거리를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있다. 연속 거리측정이 가능해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실시간 확인도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32,900원이다.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BIT-550C)는 0.5초 이내 표면온도 영화 50도에서 영하 550도까지 측정할 수 있다. 저가형온도측정기와 달리 멀리 떨어진 목표물의 온도를 더욱 정확하게 감지하는 장점도 갖고 있다.

벡셀 최철욱 영업총괄 본부장은 "최근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 증가로 전문가가 아닌 일반소비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내측정기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벡셀은 1차·2차전지뿐 아니라 공구 카테고리에도 소비자 친화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조하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icho9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