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日 인기 라이트노벨 '전생슬'과 콜라보

공유
0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日 인기 라이트노벨 '전생슬'과 콜라보

'리제로' 콜라보로 매출 톱10 진입했던 에픽세븐, 다시 한 번 '떡상' 노리나

'에픽세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콜라보레이션 안내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에픽세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콜라보레이션 안내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라이트노벨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공지에 따르면 콜라보로 나오는 신규 콘텐츠들은 28일 업데이트되며, '전생슬' 등장인물들이 에픽세븐 캐릭터로 나올 것으로 보인다.
'전생슬'은 일본 히나 프로젝트가 운영하는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2013년부터 연재돼 올해까지 평점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인기작으로 라이트노벨로 정식 출판된 것은 물론 TV애니메이션, 모바일게임 등으로 이식되기도 했다.

'에픽세븐'은 지난 8월 초 인기 라이트노벨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리제로)'과 콜라보해 신규 캐릭터 5명을 출시한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톱10에 복귀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앞서 '리제로' 콜라보가 국내 뿐 아니라 북미, 유럽에서도 호평받았던 만큼 이번에도 이용자들의 성원을 기대하고 있다"며 "콜라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가로 공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