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호요, 레이저와 콜라보한 '원신' 마우스·매트 사전 예약 개시

공유
0

미호요, 레이저와 콜라보한 '원신' 마우스·매트 사전 예약 개시

한국 등 한정된 국가서 주문 가능, 12월 9일부터 배송 예정

미호요와 레이저가 콜라보한 '원신' 한정 상품 이미지. 사진=레이저이미지 확대보기
미호요와 레이저가 콜라보한 '원신' 한정 상품 이미지. 사진=레이저
미호요가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 레이저(RAZER)와 콜라보레이션한 '원신' 한정판 제품 사전 예약을 16일 시작했다.

이번에 예약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Deathadder V2 Pro' 무선 마우스와 '원신' 마스코트 캐릭터 '페이몬'이 그려진 'Goliathus Medium' 마우스 매트 2종이며, 무선 마우스는 'Orochi V2'나 'Gigantus V2'용 마우스 매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한국을 포함 한정된 국가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원신' 게임 내 재화 보너스가 제공되며 배송은 다음달 9일 시작된다.

미호요는 지난달 초 레이저와 콜라보 상품을 발매한다고 예고했다. 당시 마우스와 매트 외 'Iskur X' 게임용 의자도 목록에 포함됐으나, 이번 사전 예약 목록에 의자는 없었다.

'원신'은 2.3 업데이트 '눈보라 속 그림자'를 앞두고 있다. 24일 적용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고로'와 '아라타키 이토'는 물론 이용자 개인 공간 '속세의 주전자' 속에 '파이몬'을 초대하는 기능이 추가되며, 기존 캐릭터 '알베도', '유라' 복각 기원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