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강원심층수, '천년동안 여름 김치' 예약 판매

공유
0

강원심층수, '천년동안 여름 김치' 예약 판매

강원심층수, 프리미엄 '천년동안 여름 김치' 예약 판매. 사진=대교이미지 확대보기
강원심층수, 프리미엄 '천년동안 여름 김치' 예약 판매. 사진=대교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오는 31일까지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천년동안 여름 김치'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천년동안 김치'는 강원도 진부령 해발 660m 고랭지에서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배추로 만든 프리미엄 김치로 맛과 품질이 우수하다.
특히, 해양심층수 농축수로 배추를 절여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안동 태양초 고추, 광천 토굴 새우젓, 남해 마늘 등 엄선된 국산 재료만 사용해 김치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매년 겨울 한정 판매하는 천년동안 김치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하절기에도 구매할 수 있도록 생산을 확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천년동안 여름 김치는 여름철 날씨를 고려해 매주 출고 수량만큼만 생산해 오는 8월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및 배송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하면 5kg 1박스당 5000원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택배 배송에는 아이스팩 대신 얼린 천년동안 500ml 생수를 보냉재로 활용한 친환경 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김장김치가 떨어져 가는 여름에도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치를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오랜 요청에 화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