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초저가 생활용품부터 매운맛 치킨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초저가 생활용품부터 매운맛 치킨까지

◆세븐일레븐, 초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 생활용품 시리즈 출시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굿민 프로젝트 2탄'을 통해 마스크, 물티슈, 화장지 등 생활용품 4개 품목을 출시한다.

지난 6월 초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Good People)'을 론칭한 세븐일레븐은 굿민프로젝트 1탄 계두콩삼(계란, 두부, 콩나물, 삼겹살)'에 2탄에서 실생화레 많이 소비되는 쓰임새 좋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하는 △굿민 KF-AD 마스크(5입) △굿민 천연펄프롤화장지(30롤) △굿민 보습미용티슈(200매*3) △굿민 물티슈(70매*4)다. 물티슈의 경우 한 장에 30원이 채 되지 않는 가성비 상품이다.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간 농협카드로 1만원 이상 굿민 상품 구입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철 입맛 돋우는 별미국수 2종 선봬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가을 풍미 가득 별미국수'를 콘셉트로 한 칼국수와 비빔국수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쇠고기 시래기 칼국수는' 시래기로 구수함을 더한 고기 육수에 칼국수 면을 넣고 쇠고기를 올린 메뉴다. '특 우삼겹 비빔국수'는 불 향이 나는 우삼겹을 올려낸 새콤달콤 비빔국수다. 별미국수는 김쌈밥과 명태회무침을 더한 차림상 구성으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시 씨앗닭강정(소)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메뉴는 제일제면소 매장 외에도 CJ푸드빌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와 배달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매장 별로 운영 메뉴는 상이할 수 있다.

◆KFC, '맵단하네로치킨' 출시


사진=KFC
사진=KFC


KFC가 매운 맛 치킨 '맵단하네로치킨'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블랙라벨 치킨으로도 선보여 고객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포함, 버거와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한 조합의 팩 메뉴도 기획했다. 팩 메뉴는 '맵단버거팩(맵단하네로치킨 2조각, 징거버거, 캡새버거, 코울슬로)'과 '맵단치킨팩(맵단하네로블랙라벨 2조각, 블랙라벨치킨 2조각, 오치킨바이트 6조각, 비스켓)'을 비롯해 딜리버리에서 즐길 수 있는 '알찬신메뉴팩(맵단하네로블랙라벨 3조각, 블랙라벨치킨 3조각, 너겟 6조각, 코울슬로)'까지 다양하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는 '한가위패밀리버켓(맵단하네로블랙라벨 4조각, 블랙라벨치킨 4조각, 텐더 4조각, 스위트칠리소스)'도 특별히 구성했다. 신메뉴치킨이 포함된 맵단하네로블랙라벨 2조각과 징거버거를 8900원에 먹을 수 있는 앱 쿠폰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미국 티 브랜드 '스미스 티' 도입…티 카테고리 강화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명품 (TEA) 브랜드 '스미스 티'를 선보이며 티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스미스 티메이커는 글로벌 티 시장의 아이콘으로 일컬어지는 '스티븐 스미스(Steven Smith)'가 설립한 티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5성급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등에 자주 등장하며 입소문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첫 번째 스미스 티로 블렌딩 티 '부케'를 선보인다. 카페인 프리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부케를 활용한티 음료는 △시트러스 부케 △부케by.SmithTea 등 2종이다. 간편하게 즐기 수 있는 티백 형태의 △스미스 티메이커 부케MD는 오는 16이 출시될 예정이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