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용진 "여러분 덕에 우리가 있다"…SSG랜더스 우승 기념 이벤트 '시동'

공유
0

정용진 "여러분 덕에 우리가 있다"…SSG랜더스 우승 기념 이벤트 '시동'

사진=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한국시리즈에서 우승을 차지한 SSG랜더스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내년 시즌 활약 의지를 담은 게시물을 게시했다.

10일 정 부회장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모두 제치고 인천 문화구장 홈 관중 동원 1위”라며 “여러분 덕분에 오늘 우리가 있다. 이 모든 영광 여러분과 하나님께 돌리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내년 시즌엔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와서 세상에 없던 야구, 신나는 야구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랜더스여영원하라’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SSG랜더스를 향한 애정도 과시했다.

SSG랜더스는 정규시즌 1위 우승을 차지했다. 시즌 개막 후부터 1위를 놓치지 않은 SSG랜더스는 지난 8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한국시리즈에서도 키움을 꺾고 4승2패로 정상에 올랐다.

우승의 기쁨을 나누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들은 SSG랜더스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SSG닷컴에서는 우승 축하 댓글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야구단 우승 축하 댓글 남긴 고객 중 2022명을 추첨해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과 공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W컨셉은 10~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룰렛 이벤트를 열고 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SNS 계정과 모바일 앱에 우승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