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제품]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 外

공유
0

​[유통산책-신제품]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 外

◆유한양행,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 출시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 제품.사진=유한양행.이미지 확대보기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 제품.사진=유한양행.
유한락스는 기존 스프레이 세정제와 동일한 수준의 세정력을 제공하면서도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72% 줄여주는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 욕실용과 주방용을 출시했다. 제공된 빈용기에 물과 리필용액을 채우고 360도 분사 시스템이 적용된 스프레이를 연결한 다음 필요한 곳에 분사 후 물로 씻어내면 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다.
한번 사용한 용기는 버리지 않고 최대 10번까지 재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 분사 방향에 따라 분사가 안되는 불편함'과 '내용물 잔량을 남김없이 사용하기 어려운 불편함'을 해결했다. 새롭게 개발된 360도 분사 시스템이 적용된 스프레이는 사용시 각도를 눕히거나 뒤집어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골든블루, ‘테일러메이드 한정판 선물 세트’ 출시


골든블루 명절 선물세트 테일러메이드 에디션.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 명절 선물세트 테일러메이드 에디션.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회장 박용수)는 국내 위스키 판매량 넘버원 브랜드 ‘골든블루’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가 협업한 한정판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지난 8월 추석 명절에 선보여 완판된 선물세트로 소비자 관심과 추가 구입 문의에 재출시됐다. 선물 세트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2종으로 홈술, 혼술 트렌드를 반영했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선물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2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3개로 구성됐다. 2종의 테일러메이드 콜라보 선물 세트와 함께 2021년 9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 세트도 다시 출시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1병과 언더락잔 1개, 고급바에서나 제공되는 투명하고 단단한 원형구 형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볼 메이커 1개로 이뤄졌다. 케이스도 혁신과 도전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 신뢰와 명품 이미지를 나타내는 다크 네이비 컬러를 각각 패키지에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소장 가치를 높였다.

◆LF푸드, 83년 전통 태국 ‘팁싸마이’ 팟타이 RMR 국내 첫선


사진=LF푸드.
사진=LF푸드.
종합식품기업 LF푸드가 첫번째 글로벌 RMR로 팟타이를 선택했다. LF푸드(대표 김생규)가 태국 방콕의 팟타이 전문 레스토랑인 ‘팁싸마이’의 팟타이 RMR을 국내에 선보였다. 83년 전통의 팁싸마이는 방콕에서 가장 잘 알려진 팟타이 전문 레스토랑이다.
LF푸드가 국내에 첫선을 보이는 팁싸마이 RMR은 면과 소스로 구성된 쿡키트 2종과 팟타이 소스 2종, 팟타이 라이스 누들 2종, 팁싸마이의 비법을 담아 개발한 칠리 페이스트 3종 등 9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팁싸마이 매장에서 사용하는 면과 소스를 RMR로 만든 만큼 집에서 간편하게 태국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다. 1인분씩 포장돼 1인 가구는 물론 다인 가정에서도 개인의 취향 따라 조리할 수 있고 보관이 용이하다.

◆SPC 에그슬럿, 연말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사진=SPC.
사진=SPC.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클래식 슬럿’ △클래식 슬럿에 단호박 퓌레와 새콤달콤한 유자청 토핑을 더한 ‘단호박 유자 슬럿’ 중 2종을 취향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슬럿 듀오팩’을 출시한다.

‘슬럿’은 으깬 감자와 수비드(Sous-vide, 저온 요리) 방식으로 익힌 수란을 바게뜨에 얹어 먹는 제품으로, 슬럿 듀오팩은 패키지에 ‘크로스워드(낱말 맞추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판도 포함됐다.

에그슬럿의 버거 메뉴 총 10개를 한 세트로 구성해 연말연시 홈파티와 모임, 오피스 단체주문 전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그레이트팩’ 3종도 선보인다.

그레이트팩 3종은 △파머스 프리타타, LA 바이브 등 대표 메뉴들로 엄선한 ‘머스트 EAT’ △쉬림프엔 아보카도, LA 바이브 등 고기를 토핑으로 한 미트 버거 10종으로 구성된 ‘MEAT 러버’ △페어팩스,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등 에그슬럿의 다양한 기본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라이트’ 등이다.

◆휠라 키즈, 책가방 '딥 다이브 백팩 컬렉션' 출시


사진=휠라코리아.
사진=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2023년 신학기 오색영롱 그래픽과 글리터, 홀로그램 디테일 등으로 '동심(童心)취향형' 디자인을 장착한 초등생용 '딥 다이브(Deep Dive)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자라나는 아이들의 신체 성장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경량성, 수납력 등 기능성과 매일매일 백팩을 착용하는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파티 다이브', '퓨처 다이브', '스쿨 다이브' 등 세 가지 테마가 적용됐다.

백팩마다 각기 다른 디자인의 참(Charm)장식으로 테마별 성격을 부각했으며 가방과 동일한 컬러, 디자인의 보조 주머니를 포함해 세트로 구성했다. U자형 어깨끈과 균형잡힌 몰드형 외관,자석을 이용한 체스트 벨트 등으로 아이들이 가방을 편안하고 안정감있게 착용하도록 설계했다. 경량 나일론을 주 소재로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컬렉션의 대표 주자는 파티 다이브 테마의'미러볼 백팩'이다. 가방 전면 반짝이는 글리터 원단을 사용했으며 리본과 하트 모양의 실리콘 로고 포인트, 홀로그램PVC 커버 속 움직이는 피스들로 사랑스럽고 화려한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구성됐다. 퓨처 다이브를 테마로 한'유니버스 백팩'은 가방 전면 홀로그램 패턴을 적용해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샤이니 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코웨이, 슬립 및 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 론칭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론칭했다. 코웨이는 비렉스 론칭을 통해 새로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는 전략이다. 비렉스는 '베드 앤 릴렉스(Bed&Relax)'의 약자로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웨이가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웨이는 휴식에 대한 질을 높여준다는 공통점을 지닌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함으로써 슬립 및 힐링케어 사업의 트렌드 주도와 함께 기업 성장을 동시에 이끌 방침이다. 향후 코웨이는 새로운 소재 및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매트리스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에 비렉스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 READY)’가 신제품 ‘블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남성 뷰티 유튜버 ‘스완’, ‘티벳동생’과 협업했다. 비레디의 대표 제품이었던 ‘레벨업 파운데이션’에 관한 남성 고객들의 평가와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했다.

남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모공과 요철을 말끔하게 커버한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밀착력이 좋다. 남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루 스킨 옵티마이저 기술’을 적용했다.

블루 캐모마일 추출물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블루 미네랄 워터의 수분 공급, 히알루론산의 보습력이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는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29일부터 아모레몰, 올리브영, 비레디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