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화학, 제22회 'A.B.C 심포지엄' 개최

공유
0

LG화학, 제22회 'A.B.C 심포지엄' 개최

지난 2014년부터 22회째 개최

LG화학이 최근 미용성형 의료진 대상 시술법 및 정보 교류 위한 A.B.C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화학
LG화학이 최근 미용성형 의료진 대상 시술법 및 정보 교류 위한 A.B.C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화학
LG화학은 경북 경주시 힐튼호텔에서 국내 미용성형 의료진 70여명을 대상으로 'A.B.C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점탄성 및 응집력을 균형적으로 갖춘 히알루론산(HA)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 인체지방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로즈 줄기세포 엑소좀이 함유된 스킨부스터 'ASCE+ SRLV', 통증과 부종을 경감시키는 급속정밀냉각기기 '타겟쿨' 등 LG화학이 판매하는 에스테틱 제품 기반의 효과적 시술 방안 등이 논의됐다.
특히 발표자로 나선 의료진은 LG화학과 연구해온 차별화된 복합시술법 등을 소개하며 참석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종훈 리즈벨의원 원장은 스킨부스터 ASCE+ SRLV를 활용한 다양한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소개했고 이영섭 2010성형외과 원장은 타겟쿨을 활용해 통증과 부종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방법을 공유했다. 이승현 뷰성형외과 원장은 ASCE+ SRLV과 'EXOCODE'를 활용해 피부 타입 및 환자의 니즈에 따른 최적의 스킨부스터 시술법을 발표했고 손무현 청담 FnB 의원 원장은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을 활용한 중안면부 시술법을 제시했다.

LG화학 에스테틱 마케팅 담당자는 "미용성형 트렌드 변화를 기민하게 분석해 고객에게 실질적 효용 가치를 제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 제시할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으로 의료인들의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고 최종 소비자의 시술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연구 활동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