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모비콘텐츠테크가 운영하는 글로벌 K-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코코다이브’는 아트박스의 해외 온라인 판매 공식 파트너사로 지정됐다. 이에 따라 아트박스의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문구, 리테일 등 다양한 제품들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공식적으로 공급하고 마케팅하는 역할을 맡는다.
코코다이브는 이번 협력을 통해 K-POP을 중심으로 했던 기존 활동 범위를 생활용품, 잡화 등 K-라이프스타일 상품군으로 확장하게 된다.
코코다이브는 지난 17일 확장된 비전을 반영해 카테고리를 새로 더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K-POP 관련 상품 외에도 아트박스 상품이 정식으로 추가됐다. 코코다이브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COKO STAGE BAG' 등의 실용적인 PB(Private Brand)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
코코다이브는 11월 27일(목)부터 5일간 대규모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플랫폼 확장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기존 인기 상품과 더불어 새롭게 입점한 아트박스 상품 및 PB 상품까지 포함해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