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아이조2' 이병헌, 조각 미남의 여심 흔드는 미소~

공유
0


'지아이조2' 이병헌, 조각 미남의 여심 흔드는 미소~

center
▲배우이병헌이11일오전영화<지.아이.조2>의국내개봉을앞두고월드프리미어내한공식기자회견에참석했다.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배우 이병헌이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랜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영화 <지.아이.조 2>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월드 프리미어 내한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자리에는 이병헌, 드웨인 존슨, 애드리앤 팰리키, D.J. 코트로나, 존 추 감독이 참석 이례적으로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영화가 공개되는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갖는 <지.아이.조 2>의 관심을 증명이라도 하듯 수 많은 언론사의 취재열기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월드스타 이병헌의 귀환, 더욱 강력해진 액션 군단의 활약과 거대한 스케일, 스펙터클한 3D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는 최정예 특수 부대인 ‘지.아이.조’가 테러리스트 ‘코브라’ 군단의 음모로 인해 최대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에 살아남은 요원들이 팀의 명예를 회복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거대한 반격에 나서는 과정을 그린 작품을로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또한 이날 오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및 프리미어 행사에서는 <지.아이.조 2>의 VIP 시사회가 함께 진행되어 대한민국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한층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