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클릭! 패션·뷰티 신상품] 크로커다일레이디·르송 주니어·메트로시티·ByWP·아이오페

공유
0

[클릭! 패션·뷰티 신상품] 크로커다일레이디·르송 주니어·메트로시티·ByWP·아이오페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 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록티브 라인의 '플라워 경량다운' 출시
패션그룹 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플라워 패턴의 ‘플라워 경량다운’을 출시했다.

‘플라워 경량다운’은 활동적인 여성들을 위한 ‘크록티브(Croctive)’ 라인의 제품으로, 스트레치사 봉제 기술력을 적용해 실루엣은 살리면서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활동성을 높인 덕 다운 제품이다.

◆ 르송 주니어, '주니어 속옷 세트' 2종 출시

BYC의 브랜드 르송 주니어가 ‘주니어 속옷 세트 2종’을 선보였다.

먼저 와이어몰드브라 스카이블루 세트는 핑크 색상의 하트 패턴 나염을 디자인한 제품으로, 높은 착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50데니아 세미달 소재를 사용했다. 브라는 3/4컵 안경형 브라로 출시됐으며 팬티는 도트파워넷을 매치한 헴팬티로 구성됐다.

와이어몰드브라 소프트핑크 세트는 구름을 모티브로 한 나염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면스판 원단을 사용했으며 브라는 3/4컵 와이어몰드 브라와 노와이어 브라 2가지로 출시됐다.

◆ 메트로시티, 올해의 트렌드 컬러 '세리니티' 입힌 핸드백 선봬
이탈리아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시그니처 라인 핸드백에 2016 S/S 트렌드 컬러 '세리니티(SERENITY)'를 새롭게 입힌 신제품을 내놨다.

회사 측 관계자는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라인 중 하나인 사피아노 토트백은 가볍고 스크래치에 강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스트랩 탈 부착이 가능해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동시에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ByWP, 2016 S/S 선글라스 컬렉션 출시

시원아이웨어가 전개하는 ByWP는 봄시즌을 맞아 소재 믹스가 특징인 2016 S/S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선글라스 컬렉션은 안구 사이즈를 고려한 사각 디자인과 아이브로 프레임이 특징이다.

특히 이중으로 된 골드 브릿지의 레오파드 프레임 선글라스는 복고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 아이오페, 12주용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12주간 사용하는 묵은 각질과 피지 각질 제거용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은 집중 필링 제품으로 수용성인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은 각질 제거를, 지용성인 BHA(Beta Hydroxy Acid) 성분은 피지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글라이콜릭 애시드'도 함유돼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