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월12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월12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월12일 목요일 운세(음력 12월15일·기해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상대를 충족시킬 솔직한 대화로 당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60년생 문서적인 분야는 쉽게 풀려나가고 재물운이 형통되며 귀인의 도움도 크다.
72년생 침체된 상태이나 곧 활력이 생기는 시기다.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라.
84년생 예상치 못했던 소득도 따르며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나 문서운에 빠른 발전.


丑(소띠운세) 49년생 약간의 어려움은 따르나 이를 극복하고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가라.
61년생 문서운에 길이 열리니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
73년생 우회적인 방법으로 설득을 하여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어라.
85년생 기회나 운은 뒤따르나 자신의 능력여하에 매사가 달려 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경쟁자와 때로는 장애가 따르니 초지일관으로 밀고 나아가라.
62년생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입장으로 임할 때 매사는 순리대로 바뀐다.
74년생 착실하게 쌓아 놓은 공이 자신의 이익으로 발전할 수 있는 상태.
86년생 급한 성격과 참을성이 적으므로 돌발적인 사태는 가급적 참고 인내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변혁의 기회는 마음의 안정에서 나온다. 분주한 만큼 대가도 따른다.
63년생 지나친 자심감은 피하고 이성을 가지고 매사에 치중함이 바람직하다.
75년생 타인을 의식하지 않는 행동이 자신을 고독하게 만든다.
87년생 끈질긴 지구력이 획기적인 결과를 낳는다. 문서문제와 원행은 행운.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명예운, 직장운이 따를 때다.
64년생 모처럼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여행운의 기회가 찾아온다.
76년생 뜻한 자 예상을 뒤업고 자신의 페이스로 관철된다. 성급함은 금물.
88년생 이익이나 명예운에 치우치지 말고 옳은 판단이라고 생각되면 실천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직접적인 간섭을 피하는 것이 좋다. 실속도 없으며 분주한 만큼 피로만 가중된다.
65년생 도중에 파문이 일어나기 쉽다. 과감함 보다는 안정을 취하라.
77년생 일방적인 행동을 경계하라. 큰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동조하면서 풀린다.
89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고 원칙에 따라 협력할 때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문서적인 변화는 가급적 서두르지 말라. 구체적인 채비를 갖추라.
66년생 개혁을 시도해야만 발전이 기약될 수 있는 시기이다.
78년생 성급한 행동은 다소 손해가 예상된다. 귀인을 만나 이익을 도모하라.
90년생 다소 형편의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결행하라. 여행운이 미소를 짓고 변명할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심신의 안정이 요구된다. 순리대로 분수를 지키며 문제를 해결하도록.
67년생 소신을 갖고 실천하면 대가는 따르며 금전운, 명예운이 길하다.
79년생 분주한 가운데 자신의 건강에 다소 신경을 써라. 소득이 있는 운세.
91년생 가일층 자신의 뜻을 펼쳐 나갈 때 목적의식이 관철된다. 이성운에는 행운.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상대방과의 의견대립이 심각한 때다. 상대와 충분한 대화가 필요.
68년생 행동을 조심하고 지출을 억제하는 것이 상책이다.
80년생 중간에 좌절하지 말고 끈질긴 집념을 가져라. 배짱도 필요.
92년생 성격상 끈질긴 면이 다소 부족할 우려가 따른다. 이성운에 문제.


酉(닭띠운세) 57년생 명예운, 문서운이 진취적인 발전의 계기가 된다. 안정된 상태로 전개하라.
69년생 주위로부터의 배신, 모함이 따르니 원만한 인간관계의 처세가 필요.
81년생 심혈을 기울여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길 때 승산이 따른다.
93년생 정신적인 노고를 짊어지게 된다. 가급적 상대의 의견에 편승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외부로부터 존경을 받는다. 지금까지의 노력의 대가가 따를 때다.
70년생 폭 넓은 인간관계에서 보람과 뜻이 형통된다. 소망은 이루어진다.
82년생 몸만 고달프고 실속이 없다. 시간이 더 지연되면 갈등만 초래한다.
94년생 변동이나 변화에서 새로운 활력이 조성되면 분주한 만큼 이익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현재의 페이스대로 움직여 준다면 큰 하자는 없겠다.
59년생 과감성도 좋으나 신중함이 우선이다. 확고한 판단이 필요.
71년생 상대방의 입장도 염두에 두고 매사를 추진하라. 분수외의 것을 탐하지 말 것.
83년생 타인과의 마찰로 인해 새로운 불씨가 자라나게 된다. 언행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2017년 정유년 신년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