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주류 샘표 BBQ 外

공유
2

[안 보면 손해!] 롯데주류 샘표 BBQ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클라우드, ‘미드나이트 루프탑 파티’ 개최
롯데주류=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주류=제공

롯데주류가 오는 23일 신사동 소재 라퓨타 라운지에서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미드나이트 루프탑 파티’를 개최한다. 이날 파티는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을 주제로 개최된다. 파티 시작인 7시부터 SBS의 DJ음악 프로그램인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해 잘 알려진 ‘데이워커’, ‘숀’과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중인 ‘라나’, ‘예나’ 등 국내 대표 DJ가 출연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신분증 제시 후 입장 가능하다.
◇샘표 “연두 청양초 이벤트 참여하고 여행의 기회 잡으세요”
샘표가 오는 10월 12일까지 요리에센스 연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칼칼한 맛 연두 청양초가 필요한 순간’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페이지에 연두 청양초로 해보고 싶은 요리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연두 순 제품과 연두 청양초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연두 청양초로 자신만의 요리를 만든 후, 요리 사진을 ‘#요리에센스연두, ‘#연두청양초’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과 해운대 호텔 숙박권(3명), 연두 순 제품과 연두 청양초 제품(50명)을 지급한다.

◇BBQ, 신메뉴 이름 맞추고 신메뉴 맛보자!
BBQ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메뉴의 이름을 맞추는 ‘What My Name?’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힌트 영상 및 이미지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BBQ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메뉴 e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9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앱솔루트 미니, 퓨처 아티스트 앰버서더 1기 모집
앱솔루트 보드카가 오는 10월 9일까지 앱솔루트 미니 함께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에너지를 지닌 20대를 발굴하고, 트렌디한 스팟 홍대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갈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의 리크루팅은 공식 SNS 채널과 잡코리아, 인크루트, 알바몬 등을 통해서 진행된다. 지원자는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1분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매일유업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천안 신규매장서 ‘셰프데이’
더 키친 살바토레가 ‘천안 아라리오점’을 오픈하고 오는 26일 ‘셰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총괄 셰프 ‘살바토레 쿠오모’가 내한해 시그니처 메뉴 등 이탈리아 정통 요리를 직접 선보인다.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의 우수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더 키친 살바토레'는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푸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탄 레스토랑 브랜드다.
◇캘리스코, 사보텐타코벨 압구정점 동시 그랜드 오픈
캘리스코가 돈카츠 전문점 사보텐 압구정점과 멕시칸 패스트푸드 타코벨 압구정점을 한 자리에 그랜드 오픈했다. 캘리스코는 두 매장을 나란히 오픈해 ‘트렌드의 메카’ 압구정동의 랜드마크로 발돋움 한다는 계획이다. 사보텐 압구정점은 기존 사보텐의 프리미엄 콘셉트 매장인 ‘그린 사보텐’ 매장으로 구성했다. 타코벨 압구정점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타코, 크런치랩, 브리또 등과 함께 쫄깃한 식감의 플랫브래드로 만든 유니크한 타코 ‘찰루파’를 선보인다.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 23일 그랜드 오픈
CJ푸드빌이 23일 잠실에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을 오픈한다. 잠실롯데점은 도심 속 힐링 공간을 콘셉트로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소반’, ‘빕스 버거’,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방콕9’, ‘투썸플레이스’ 등 총 7개 브랜드로 구성했다. 22일 오픈 기념 행사로 유튜브 유아 교육 콘텐츠 채널 ‘유라야 놀자’의 크리에이터인 유라와 함께하는 빕스 버거 요리놀이를 진행한다. 23~24일 양일간 다양한 캐릭터 상품 등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펼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