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4월 16일~5월 14일(음력 3월운세) 신점 궁합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4월 16일~5월 14일(음력 3월운세) 신점 궁합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이달의 운세 4월 16일~5월14일(음력 3월운세)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장기적으로 진행시켜 오던 일이 드디어 이뤄지는 시기이다. 자신의 이상과 현실이 일치되니 여유를 갖게 된다. 금전운 문제는 해결되고 직장운에는 승진운, 명예운이 따른다.

48년생 필시 큰 그릇을 찾게 되는 기회가 주어지니 과감성이 때로는 필요하다. 그동안 쌓아온 공덕에서 빛을 발한다.

60년생 명예욕에 치우치게 되면 관재수, 구설수만 따른다. 중용을 지켜 나갈 때 행운도 따른다.

72년생 현재보다는 좀 더 과감한 면을 보여주도록 하라. 당신의 판단력과 결단력이 뜻을 좌우하는 운세.

84년생 바라던 일들이 이뤄지니 조력자와 마음을 합쳐 일하면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승진운, 사업운, 성공운이 뜻을 이룬다.


丑(소띠운세) 계약관계나 문서운 분야에는 절대 나설 필요가 없다. 금전운과 문서운 관련 가급적 서두르지 말고 심사숙고하도록 하라. 애매한 행동에는 구설이 따르니 입장을 분명히 하라.
49년생 판단을 정확하게 내리고 실천할 때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자신의 입장만을 고수하지는 말 것.

61년생 새로운 일을 설계하려거든 좀 더 계획성 있게 추진하고 밀도 있게 밀고 나가야 성공운이 따른다.

73년생 언행의 일치를 잘 살펴보도록 하라. 때로는 구설수에 주의하여야 하며 되도록이면 안정을 추구함이 바람직하다.

85년생 구설수가 있을까 두렵다. 각별히 언행에 조심하도록 하라. 여유를 잃지 말고 처세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한 단계 한 단계 단계적인 진행만이 목전의 이익으로 표출시킬 수 있으며 금전운에 여유를 갖게 되는 시기가 될 것이다. 상호간에 감정적인 대립은 절대 피함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50년생 지출이 많으니 신경이 쓰인다.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이 따르나 안정을 우선시 하도록.

62년생 정확한 판단력이 필요하다. 이익이 크겠으며 기회는 늘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적극성을 띨 것.

74년생 서로 하나로 단결된 힘으로 하여금 뜻을 세우도록 하라. 성실과 노력이 최선의 방어책이 된다.

86년생 기초를 중요시하되 부분적인 개혁은 매우 좋은 부분이 된다. 잔재주를 부리면 위험이 따르니 주의.


卯(토끼띠운세) 성실하게 처세하여 당신의 위치를 탄탄하게 갖추도록 하라. 기대한 만큼의 금전운, 사업운을 얻는다. 해야 할 일을 절대 미루지 말라. 자칫 곤란한 처지에 빠질 우려가 있다.

51년생 문서운, 매매운 관계에 치중하여 뜻을 이루니 마음은 안정이 된다. 재물운, 사업운이 따른다.

63년생 보편적으로 여유를 갖고 실천을 해야 하는 단계이다. 지나치게 경솔함은 금물이며, 욕심 또한 무리를 동반한다.

75년생 귀인을 만나게 되니 뜻밖에 기쁜 일이 있겠다. 먼 곳에서 소식이 오니 정다운 사람과의 만남도 있겠다.

87년생 책임감 있게 매사를 추진함이 필요하다. 믿었던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으니 문서운에 신경을 써라.


辰(용띠운세) 독자적인 판단과 과격한 상태에서는 자신의 의욕을 쟁취할 수 있는 기회가 없다. 좀 더 성실히 노력함이 바람직하다. 둘을 잃고 하나를 얻는 격이 되지 않도록 하라.

52년생 불안감과 짜증으로 인하여 안정을 찾지 못한다. 운명의 흐름을 거역하지 말고 기회를 기다리도록 하라.

64년생 뜻을 이루기 위한 최대의 발휘가 요구된다. 의견이 일치하니 과감한 행동이 절대 필요하다.

76년생 고집은 절대 금물이다. 자중하면 일은 순조롭게 풀리겠으나 늦게야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조심하라.

88년생 선배나 상사의 충고를 받아들여 행동하면 늦어지기는 하겠으나 잘 되겠다. 언행을 조심할 것. 구설수가 있다.


巳(뱀띠운세) 과욕을 삼가하고 행동함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되니 무리하지 말고 원만하게 행동하라. 잘 모르는 사람과의 여행은 시비와 관재수가 따르니 주의하도록.

53년생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까 두렵다. 자존심도 때에 따라서는 버리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65년생 높은 안목을 갖추고 진실하고 겸허하게 마음을 가짐이 필요하다.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니 겸허하라.

77년생 차츰 실마리는 풀려 나갈 것이며 재물운이 들어오고 주위의 인정도 받게 된다. 사업은 안정세를 유지한다.

89년생 새로운 일을 설계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뜻한 바 이루어지며 여행과 재물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여건의 변화를 모색하니 심리적인 불안감도 따른다. 문서운 면에는 매사 깊이 생각하여 결정을 짓도록 하라. 혹여 사소한 질병이라도 전문가에게 진단을 받도록 하라.

54년생 노력하면 뜻은 이루어지게 된다. 작은 것부터 실행하여 큰 것을 따라오게 함이 바람직하다.

66년생 지출과 수입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게 된다. 불안감 속에서 시작되니 마음만 급해진다. 여유를 찾도록.

78년생 뒤에서 말이 많은 사람에게는 본 때를 보여줘야 한다. 행동을 과감하게 하고 소신있게 밀고 나갈 것.

90년생 경솔하게 나서지 말고 책임을 질 일에는 절대 뛰어들지 말 것. 매사 자신의 반성이 필요하다.


未(양띠운세) 길운이 도리어 재앙으로 바뀔까 우려된다. 매사에 침착하고 허욕을 부리지 말 것. 해가 기우는 형상이니 일체 투자, 투기 불리하니 자제하도록 하라. 문서에 확인도 필요.

55년생 문서운 관계에서 해결을 보게 되겠으며 금전운도 따르겠다. 강한 것 보다는 유한 것이 득이 된다.

67년생 서로 마음을 터놓고 애기할 때 추진하던 일도 진척이 보인다. 자기의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 것.

79년생 분수를 지켜야 한다. 자기의 일을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남의 일도 도울 수 있는 법이다. 좋은 일을 해도 공이 없다.

91년생 집념이 중요하다. 끈질긴 자만이 목적을 달성하게 되는 법이니 묵묵히 실천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성실하면 주의로부터 인정을 받는 법이다. 하나로 융합하여 단결하는 힘을 기름이 현명하다. 조그만 일에도 정성을 기울이니 좋은 일이 많아지고 금전운, 사업운이 겸비된다.

56년생 기쁨과 명예운이 따르니 서두르지 말고 행동하라. 동남간에 귀인이 나서며 집안일에도 경사가 있겠다.

68년생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남을 비방하거나 때 묻은 재물은 탐하지 말라. 좋은 사람이 따른다.

80년생 긴장을 풀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한 달을 준비하라. 출발은 항상 중요한 법이다. 여행, 등산에서 이익도 얻는다.

92년생 경쟁이나 입찰 보는 일에는 약하다. 자중 자애하여 주위와 원만함을 유지함이 오히려 행운으로 전환된다.


酉(닭띠운세)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점차 성장을 할 것이니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라. 집안에 경사도 따른다. 회복세로 이어지는 운세이니 소신을 갖고 움직이면 소원성취 한다.

57년생 변화를 꾀해보면 획기적인 기회를 맞이할 수 있다. 명예운, 재물운, 문서운이 예상외로 강하다.

69년생 심성이 착하니 뜻했던 일이 결실을 보게 된다. 동남간에 귀인운이 나서서 도와주니 분주한 대로 길하다.

81년생 추진 중인 일이 뜻밖에 이뤄지는 운세이다. 모든 일은 솔직하게 처리토록 하고 활력을 잃지 말도록 하라.

93년생 처음에는 괴로움이 있겠으나 참고 노력하면 뜻은 이뤄지게 된다. 처세는 항상 바르게 할 것.


戌(개띠운세) 자칫 서로의 우정이 상할 수도 있다. 상대를 포용하는 능력을 갖추고 대처하라. 밀어 붙이는 힘이 필요하겠다. 자신의 고집과 우치로 인해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라.

58년생 강철 같은 의지와 신념으로 모든 일을 행할 때 탄탄하다. 소망한 일이 이뤄질 운세이니 서두르지 말라.

70년생 맡은 일에는 책임감을 갖고 처리하라. 분수를 넘으면 해롭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일을 처리하라. 구설수가 따른다.

82년생 상대방을 믿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와 함께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겠지만 이론보다는 직감이 유리할 때도 있다.

94년생 결론을 내리기에는 아직 이르다. 시기를 잘 판단하고 선택하여 행동으로 임하라. 인내와 노력이 필요.


亥(돼지띠운세) 두 가지 마음을 갖고 일을 하면 곤란한 지경에 놓이게 된다. 서로 하나가 됨이 중요하다. 예감이 좋지 않을 때에는 자중하여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한 번의 실수가 치명타가 될 수 있다.

59년생 상대의 뜻이 당신과 같을 수는 없다. 마음에 부담만 늘게 되니 경솔한 행위는 절대 삼갈 것. 자기과시는 금물.

71년생 자신이 의욕을 잃을 때이니 가급적 원만하게 지냄이 상책이다. 침착하게 처세하면 재물운도 들어온다.

83년생 지출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마음만 불안하다. 시비는 금물. 협력자를 찾음이 바람직하다.

95년생 적은 이익을 탐하지 말라. 의로써 상대를 대할 때 쌓였던 일들은 해결되고 귀인을 만난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안양 용인 죽전 수지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만신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