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강동구 숲속의 브런치 카페, 고수뎐 '육전냉면' 위치 어디?

공유
22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강동구 숲속의 브런치 카페, 고수뎐 '육전냉면' 위치 어디?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9회에는 대박신화로 연매출 20억 원 강동구 숲속의 브런치 카페를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더위전설, 여름 보양식 육전냉면 편으로 대구 수성구 육전냉면 전문점 <청담면옥>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9회에는 대박신화로 연매출 20억 원 강동구 숲속의 브런치 카페를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더위전설, 여름 보양식 육전냉면" 편으로 대구 수성구 육전냉면 전문점 <청담면옥>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강동구 숲속의 브런치 카페를 소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9회에는 월요특집으로 고수뎐, 환상의 코스, 대박신화 어느 날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더위전설, 여름 보양식 육전냉면" 편으로 대구 수성구 육전 냉면 전문점 <청담면옥>을 선정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가평 익스트림 로드" 편으로 <용소폭포> 등 가평 명소를 둘러본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매출 20억! 강동구 숲속의 브런치 카페" 편으로 강동구 명일동 <스윗솔트>를 방문한다.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청담면옥
한우사골육수로 맛을 내는 대구 중동 냉면 전문점으로 육전이 고명으로 올라간 냉면이 특징이다. 육전냉면 8000원, 물비빔냉면 9000원 등이 있다.
-위치: 대구 수성구 수성로 193 (지번: 중동 357-22)

[환상의 코스]
■ 용소폭포
-위치: 경기도 가평군 북면 도대리

■ 올림픽밸리 솥뚜껑닭볶음탕
닭볶음탕이 유명하다.
-위치: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 130-18

■ 짚라인 가평
-위치: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반리 산151

■ 체칠리아글램핑&까페
-위치: 경기 가평군 가평읍 오목내길 16-18

[대박신화]
■ 스윗솔트
명일동 전망좋은 베이커리 카페로 연매출 20억을 올리는 대박집이다. 도심 속 휴양지 느낌이 특징이다. 커피 등 음료 외에 프랑스에서 공수해온 버터를 베이스로 한 제과를 즐길 수 있다.
-위치: 서울 강동구 상암로 286 (지번: 명일동 222-3)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