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토트넘 DF 대니 로즈 “올 여름 이적소동 보도 모두가 진실은 아니다” 뒤끝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토트넘 DF 대니 로즈 “올 여름 이적소동 보도 모두가 진실은 아니다” 뒤끝

대니 로즈.이미지 확대보기
대니 로즈.


토트넘에 소속된 잉글랜드 대표 수비수 대니 로즈가 8일(현지시간) 영국언론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올 여름 떠들썩했던 자신의 이적소동에 대해 입을 열었다.
로즈는 올여름 다른 클럽으로의 이적 처를 찾기 위해 클럽으로부터 추가휴가를 받으면서 싱가포르와 상하이에서 실시된 아시아투어 멤버에서 제외되었다. 이에 따라 이적 가능성이 한층 높아졌다고 알려졌으나 결국 잔류하게 되면서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부터 4경기 연속 선발출전을 이어가고 있다.

올여름 소동에 대해 되돌아본 로즈는 “그렇게까지 어려운 상황은 아니었다. 올여름에 보도된 모든 것이 진실인 것은 아니다. 혹시 장래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두 이야기하게 될 지도 모르지만 현시점에서는 부정적인 것은 별로 말하고 싶지 않다”라고 밝히며 클럽에 대한 일말의 불만을 표시했다.

그러면서 “현재 토트넘에서 수비진 중 가장 먼저 4경기에 출전하고 잉글랜드 대표 팀에도 이름을 올린 것은 기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너무 행복하다고 거짓말을 할 수는 없다. 다만 올여름에 언론에 보도된 것들이 모두가 진실은 아니라는 것만은 말해 두고 싶다”며 뒤끝을 남겼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