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23일 ‘F/W 패션 브랜드 대전’ 실시...최대 70% 할인

공유
1

쿠팡, 23일 ‘F/W 패션 브랜드 대전’ 실시...최대 70% 할인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브랜드 데이’, ‘신상품&인기상품 일주일 특가’ 등 이벤트 실시.. 최대 70% 할인

쿠팡이 'F/W 패션 브랜드대전'을 실시한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F/W 패션 브랜드대전'을 실시한다. 사진=쿠팡
오픈마켓 쿠팡이 가을·겨울 시즌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겨울(F/W) 패션 브랜드대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일 오전 7시까지 열리는 행사는 레페토와 스케처스, 휠라 등 23개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 대표 상품과 신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행사기간 하루 단위로 인기상품을 최대 81% 특별 할인가에 제안하는 ‘오늘만 특가! 브랜드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7시에 3개 브랜드 특가 상품이 소개되고, 고객들은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가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상품&인기상품 일주일 특가’도 마련됐다.

‘가을 베스트 아이템’ 코너에서는 후드티와 트렌치코트, 원피스 등 12개 인기 키워드로 제품을 분류했다.

대표 상품은 ‘아디다스 엠앤디 R1 런닝화’로 6만 원대에 판매한다. 구매할 수 있다. ‘휠라 볼란테 98 스웨이드’는 4만3000원대에 판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고객들이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