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냉장고·TV·청소기를 렌털료 없이 사용하세요

공유
0


냉장고·TV·청소기를 렌털료 없이 사용하세요

center
스마트렌탈 홈페이지 내 삼성 LED TV 0원 렌털 방법


가전·가구 렌탈 전문 브랜드 '스마트렌탈’은 제휴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가전제품 7종 '월 렌털료 0원' 서비스를 시행한다.

6일 스마트렌탈에 따르면, 제휴 카드는 신한, 하나, 국민, 우리카드 등 4종이다.

이 카드로 전월 일정 금액 이상 사용 실적을 충족한 고객에게 월 렌털료를 최대 1만7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이 경우 납부 렌탈료가 0원이 될 수 있다.

대상 품목은' LG 일반 냉장고 189ℓ' '삼성 LED TV 43인치'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2020년 뚜껑형 120ℓ' '위니아 제습기 16~18ℓ' 위'니아 드럼세탁기 12㎏' '다이슨 무선청소기 V8' 등이다.

제휴카드 한 개당 제품 한 개가 해당되며 월 렌털료 할인은 카드별 조건만 충족하면 매월 가능하다.

스마트렌탈은 오는 31일까지 제품 설치 완료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스마트렌탈은 결제 카드만 잘 활용하면 별도 비용 없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라며 가전, 가구 제품에 그치지 않고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렌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렌탈은 지난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 '회원 등급제' '포인트 적립제' 등을 도입했다.

납부한 렌털료를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한다. 보유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정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