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언니네 쌀롱' 한예슬 하차, 차기작 준비 연기 집중…모델 이소라, 23일 합류

공유
0


'언니네 쌀롱' 한예슬 하차, 차기작 준비 연기 집중…모델 이소라, 23일 합류

center
배우 한예슬이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MBC 월요 예능 '언니네 쌀롱'에서 하차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한예슬(38)이 월요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서 하차한다.

10일 MBC ‘언니네 쌀롱’ 측은 “한예슬 씨가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오는 16일 방송되는 7회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게 됐다”며 한예슬 하차 소식을 전했다.

제작진은 또 "앞으로 모델 이소라가 8회부터 MC로 함께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예슬 측 또한 "차기작 준비로 인해 제작진과 협의 끝에 하차하게 됐다. 마지막 녹화도 마쳤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작진이 감사하게도 양해해 주셨다. 차기작으로는 조만간에 인사드릴 수 있을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고, 그 과정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메이크오버 토크쇼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가 출연중이며 오는 23일 방송되는 8회부터 이소라가 한예슬의 빈자리를 채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