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7일 금요일 ‘심완준’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7일 금요일 ‘심완준’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심완준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4월 1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3월 1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80년 4월 1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 2번

● 2019년 12월 27일 금요일 운세(음력 12월 2일 무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면 걷잡을 수 없는 구설수에 휘말린다. 특히 건강 조심. 회복하기 보다는 곤경에 빠질 우려가 크다.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나설 것.


작은 일로 인해 언쟁이 벌어지고 말썽이 날 우려도 크다. 가급적 나서지 않는 것이 최선책. 절도 있는 행동과 규모 있는 씀씀이가 필요하다. 자기 관리에 실패하면 얻을 것이 없다.


의욕과 능력도 상승하며 행운도 따른다. 승부수를 노려봄직한 날이다. 변화를 꾀해야 할 시기이나 윗사람과의 마찰은 가급적 삼가야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금전적인 면보다는 창조적이고 누구와도 대립이 없는 원만한 융합의 시기이다. 대체로 무난한 날이지만 욕심을 부리면 낭패수가 따르니 주의할 것.


변화는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대인관계를 중시하되 주관은 잃지 말라. 변동수는 있으나 여행을 떠나면 실물수가 따르니 주의하라. 마무리 작업에 신경을 쓰도록.


머리가 있어도 꼬리가 없으면 곤란하다. 아집보다는 화합하는 데서 이성간에 발전이 따른다. 인색하지 말 것이며 대의명분을 확실히 갖추어라. 눈앞의 작은 것에 급급하지 말도록.


문서적인 면은 형통되고 재물도 늘어난다. 특히 명예운이 좋으니 주위를 포용하라. 자신이 먼저 포용할 때 매사는 발전하게 된다. 과음에 주의하도록 하라.


재능에 앞서 무엇이든 완벽하려고 하는 데서 문제가 생긴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라. 가까운 벗과의 의견대립이 예상되니 처세에 주의하고 공과 사는 확실히 구별하라.


환경 변화에 민감하면 정신적인 피로만 커진다. 경쟁을 절대 삼가라. 현실적인 이익보다 외부적인 분야에 치중하라. 과격하면 도리어 손재수가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부산 중구 서구 동구 영도 부산진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