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필립모리스㈜, 아태지역 ‘우수 고용주 인증’ 획득

공유
0


한국필립모리스㈜, 아태지역 ‘우수 고용주 인증’ 획득

center
한국필립모리스㈜의 정일우(오른쪽) 대표이사와 프라빈 우파디예 피플앤컬쳐 총괄 전무가 '우수 고용주 인증'을 획득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 정일우)는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로부터 ‘'우수 고용주 인증(Top Employer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우수고용협회는 세계 각국의 우수한 고용주를 검증하는 글로벌 기관이다. 이 기관이 부여하는 인증은 더 나은 업무 환경을 구현하는 데 있어 헌신노력을 해 온 기업에게 주어지는 국제 공인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조직의 인사 전략, 인력 수급 계획, 인재 채용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을 받았다. 특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비즈니스 자문기관인 BDO(Binder Dijker Otte)의 별도 외부 감사도 진행했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이번 인증으로 한국필립모리스의 기업문화와 인재 중심 경영이 앞으로 회사의 실적과 비전을 뒷받침 하는 든든한 기반이자 가장 큰 자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회사 직원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업무 환경과 기업 문화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