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순수렛츠미', ‘플래티넘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출시

공유
0

'더순수렛츠미', ‘플래티넘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출시

'더순수렛츠미'가 최근 ‘플래티넘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더순수렛츠미이미지 확대보기
'더순수렛츠미'가 최근 ‘플래티넘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더순수렛츠미


우리 몸에서 뼈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뼈는 칼슘 등의 무기질 성분 45%, 단백질 성분과 콜라겐 같은 유기질 성분 35%, 물 20%로 이루어져 있는 만큼 필요한 성분을 적절하게 섭취해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좋다.
특히 칼슘은 우리 몸의 뼈와 치아를 구성하는 중요한 영양소이지만 식사 외로도 적절한 보충이 필요하기에 이러한 제품 섭취가 필요하다.

마그네슘 역시 적당하게 섭취를 해주어야 몸에 칼슘이 흡수되는 것을 조절하고 체내 효소를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또 에너지를 생성하는 것까지 도움을 주게 된다.

이런 가운데 가족 구성원 모두의 뼈 건강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다면 관련 전문기업 '더순수렛츠미'가 최근 ‘플래티넘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튼튼한 뼈와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성분들을 하루 2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

해당 제품은 가족의 건강을 위한 4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재료의 원산지는 프랑스, 미국, 스위스로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정품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는 이 제품은 더순수렛츠미 공식 쇼핑몰을 참고하면 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