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극장가 '해치지 않아' 예매율 1위…'남산의 부장들' 기대 고조

공유
0


극장가 '해치지 않아' 예매율 1위…'남산의 부장들' 기대 고조

center
영화 해치지않아와 남산의 부장들 포스터. 사진=영화진흥위원회
주말 첫날인 18일 극장가에서는 영화 '해치지 않아'가 예매율 1위를 수성하고 있다. 곧 개봉될 '남산의 부장들' 역시 관객들의 기대감으로 이날 실시간 예매율이 2위까지 올라왔다.

18일 오후 6시 30분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에 따르면, '해치지 않아'는 누적 관객수 34만 5800여 명에 예매율 21.1%로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해치지 않아'는 손재곤감독의 코미디 영화로 지난 15일 개봉한 이래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다. 이 영화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생계형 변호사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 분장을 하고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을 담아낸 작품으로,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등이 출연했다.
2위는 오는 22일 개봉 예정된 '남산의 부장들'이 차지하고 있다.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논픽션 정지극 장르로, 1970년대 한국 정치사에 남은 실화를 바탕으로 그린 원작 소설을 영화화했다는 요소와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등 굵직한 스타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3위는 지난 15일 개봉한 외화 '나쁜 녀석들: 포에버', 4위는 '닥터 두리틀', 5위는 '히트맨' 등이 차지하고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