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젤은 지난 3을 고용노봉두 강원지청장 주재로 '2023년도 산업 재해예방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산업재해예방 유공자 포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산업안전보건 및 산업재해 예방에 기여한 공이 큰 유공자를 발굴해 산업안전보건에 대한 사기를 진작하고 사회적 관심을 고양하기 위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포상 제도다. 권순우 휴젤 부사장은 최고안전책임자(CSEO)로서 사업장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 실시, 안전경영시스템 정착을 위한 제도 개선 활동 등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대해 공로를 인정받아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독, '에어플레인 모드 콘서트' 개최

한독과 한독의 비영리공익법인 한독제석재단온 오는 20일 서울 마곡 지역에 위치한 한독 퓨처 콤플렉스에서 '에어플레인 모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바쁜 일상과 무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이 퇴근길 가볍게 공연을 즐기며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콘서트에는 비올리스트 겸 지휘자인 진윤일과 전문 연주팀인 아카데미 열정과 나눔이 참여한다. 그는 영 차이코프스키 국제콩쿠르의 심사위원이자 전 목포시향상임지휘자다. 아카데미 열정과 나눔은 이번 콘서트에서 모차르트와 슈베르트 등 정통 클래식뿐 아니라 클래식을 넘어 대중음악, 영화음악으로도 잘 알려진 프랭크 시나트리의 '플라이 투 더 문', 뮤지컬 캣츠의 주제곡 '메모리', 쇼스타코비치의 재즈모음곡 2번 왈츠 등 다채로운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완판

휴메딕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지난 1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진행한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론칭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거뒀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방지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발림성이 뛰어나고 백탁 현상을 최소화한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휴메딕스는 이번 홈쇼핑 완판 기록에 힘입어 다양한 피부 고민과 예민함을 다스릴 수 있는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라인업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3분기 △피부 온도 감소 △피부 진정 △화학적 자극 후 피부 진정 △민감성 저자극 테스트 총 4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엘라비에 멜라 리턴 애프터 선 카밍 드레싱 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