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광동제약, 신종 음료제품 출시해
동국제약 건기식 신제품 2종 출시
동아제약, 건기식 젤리스틱 형태로 내놓아
동국제약 건기식 신제품 2종 출시
동아제약, 건기식 젤리스틱 형태로 내놓아
이미지 확대보기1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HK이노엔은 제로칼로리 아이스티 '티로그' 신규 맛 '루비자두 맛'과 '애플청포도 맛'을 출시했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의 조화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 브랜드다. 앞서 HK이노엔은 티로그 '납작복숭아 맛'과 '제주청귤 맛'을 출시 한 바 있다. 이번에 루비자두 맛과 애플청포도 맛을 출시하면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광동제약은 '광동 위생천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위생천농축액이 함유돼 식후 상쾌함을 제공하는 탄산음료다.
이같이 음료를 판매하는 제약사들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는 봄을 맞은 마케팅으로 풀이된다.
제약업계 한 관계자는 "활동적인 봄 시즌을 맞아 음료를 판매하는 기업들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시즌 특수를 노린다고 언급하는 것은 아니지만 연관성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음료뿐만 아니라 건기식이나 식품도 출시되고 있다.
동국제약은 최근 '마이핏V 파이토 앤 NMN+'과 이너뷰티 브랜드 '마데카 이너핏'을 출시했다.
마데카 이너핏 브랜드로 출시되는 '마데카 리포좀 레티놀C 1000'은 모링가앞에서 추출한 식물성 리포좀 레티놀과 고함량의 비타민C를 배합한 제품으로 병푸추출물은 물론 피부 구성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화이트 토마토 추출물과 글루타치온이 함유됐다.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의 신제품 '뮤신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일로의 대표 제품은 '타입1 콜라겐 앰플'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드록 만들어진 젤리스틱이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뉴욕증시] AI 관련주 약세 속 3대 지수 하락](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270&h=173&m=1&simg=2025121306330308913c35228d2f517519315010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