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휘슬러코리아, 창립 170주년 ‘솔라 패밀리 헤리티지 영상’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휘슬러코리아, 창립 170주년 ‘솔라 패밀리 헤리티지 영상’ 공개

사진=휘슬러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휘슬러코리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창립 170주년을 기념한 '솔라 패밀리 헤리티지 영상'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휘슬러코리아의 '솔라 패밀리'는 그래픽 아티스트 이에스더, 캘리그래퍼 공병각, 작가 허명욱이 참여해 1845년 창립 이래 가족 경영을 이어오고 있는 휘슬러의 역사성을 강조한 새로운 컨셉의 아트 캠페인이다. 휘슬러의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해 가족이라는 주제를 따뜻하고 위트 있게 표현했다.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휘슬러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반영하는 등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모두 담아냈다.

휘슬러는 창립 170주년을 기념해 아트 캠페인 '솔라 패밀리'를 시작으로 '휘슬러 인 판타지' 라는 큰 주제 아래 아트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비주얼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솔라 패밀리의 헤리티지 영상을 공개하며, 해당 영상은 휘슬러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솔라 패밀리 헤리티지 영상은 휘슬러가 시작된 19세기 독일 마을을 담은 모습에서 시작해 휘슬러 170년 역사에 상징적인 사건과 핵심 기술력을 상징하는 노보그릴과 쿡스타 패턴 등을 영상 속에서 입체적으로 형상화했다. 이후 영상에서는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솔라 패밀리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휘슬러의 역사뿐만 아니라 미래까지도 시사하고 있다.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진실 매니저는 "휘슬러 170주년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캠페인에 앞서 솔라 패밀리 캐릭터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아우를 수 있는 위트 있는 비주얼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을 즐겁게 하고 휘슬러의 헤리티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휘슬러 창립 170주년 기념 솔라 패밀리 헤리티지 영상 오픈을 기념하여 휘슬러 판타지 마이크로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휘슬러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휘슬러코리아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