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일리,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보은세트’ 선봬

공유
0

아모레퍼시픽 일리,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보은세트’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보은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보은세트’는 반짝 반짝 빛나는 윤광 피부를 가꾸어주는 ‘프레쉬 모이스춰 기프트 세트’와 스타킹을 신은 듯, 매끈한 바디라인을 가꾸어주는 ‘토탈에이징케어 기프트 세트’로 구성됐다.
프레쉬 모이스춰 기프트 세트/ 사진=일리 제공
프레쉬 모이스춰 기프트 세트/ 사진=일리 제공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기프트 세트’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윤광 바디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유자 오일왁스의 복합 성분이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씻어주는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워시와 촉촉하게 생기를 부여해주는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로션, 50ml 샘플로 이뤄졌다. 상큼한 유자 성분과 인삼 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매끄럽고 탄력있는 윤광 바디 피부로 가꾸어주며 봄, 여름에 사용하기에 알맞다.

토탈에이징케어 기프트 세트/ 사진=일리 제공
토탈에이징케어 기프트 세트/ 사진=일리 제공
‘토탈에이징케어 기프트 세트’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보습을 뛰어 넘어 탄력과 윤기까지 케어해주는 일리의 대표 품목으로 구성됐다. 팥 스크럽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토탈에이징케어 스크럽워시와 일명 ‘전지현 바디로션’이라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토탈에이징케어 바디로션, 50ml의 샘플로 실속 있게 준비됐다.

일리의 기프트 세트는 아리따움, 토탈에이징케어 기프트세트는 전국 주요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