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닛메이드, 삼둥이 주스먹방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광고 15일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미닛메이드, 삼둥이 주스먹방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광고 15일 공개

사진=미닛메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미닛메이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신제품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제대로 즐기는 송일국과 삼둥이의 모습을 담은 새 TV-CF를 오는 15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아이들에게 좋은 음식을 고루 잘 먹도록 식습관 교육을 철저히 해온 홈스타일 육아 고수답게 송일국이 “대한민국, 과즙만 마시는 건 다 마시는 게 아니에요. 정말 좋은 자몽 속껍질까지 다 먹어야 해요”라며 과즙과 과일 속껍질이 함께 들어 있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더 맛있게 먹는 법을 삼둥이들에게 꼼꼼하고 다정하게 전한다.

이에 대한, 민국, 만세는 아빠 말대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맛있게 먹으며, 먹방 삼둥이 답게 3인 3색의 개성 만점 주스 먹방을 선보인다. 장남 대한이는 과일 속껍질까지 말끔히 다 먹고, 아빠 공인 먹방 최강자 민국은 혀를 날름거리며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필살 애교가 섞인 목소리로 “아~맛있다”라는 반응을 보여 입맛을 돋우고 있다. 장난꾸러기 만세는 두 형들과 함께 “더 주세요”라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특히 삼둥이들의 주스먹방은 “냠냠~냠냠냠”이라는 가사가 리드미컬하게 반복되는 배경음악과 함께 잘 어우러진다. 과즙에 부드러운 식감의 과일 속껍질을 담아 진하고 풍부한 과일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맛있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특징을 그대로 전해준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진정한 미식가인 송일국과 삼둥이 부자는 이번 CF에서 정말 좋은 과일 속껍질까지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에 푹 빠져 과일음료를 맛있고 즐겁게 먹는 법을 제대로 전하고 있다”며 “맛있게 미닛메이드를 즐기는 삼둥이의 모습이 새로운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진한 과즙과 과일 속살을 잘 짜낸 후 남은 부드러운 섬유질인 과일 속껍질이 들어 있어 과즙과 과일 속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자몽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자몽’과 오렌지 과즙을 담은 상콤달콤한 맛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오렌지100’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입안 가득히 자몽·오렌지 속껍질의 부드러운 식감과 진하고 풍부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