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수증을 보여줘' 이규한, 전문지식 술술 '중고거래 베테랑' 입증

공유
0

'영수증을 보여줘' 이규한, 전문지식 술술 '중고거래 베테랑' 입증

이규한이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사진=TV조선 '영수증을 보여줘' 방송 챕처이미지 확대보기
이규한이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사진=TV조선 '영수증을 보여줘' 방송 챕처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배우 이규한이 중고거래 노하우를 전수한다.

최근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TV조선 예능 '영수증을 보여줘'에서 전문지식에 예능감까지 보여주고 있는 이규한이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다른 MC들과 화기애애한 대화를 나누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시종일관 활짝 웃음을 지어 보이는 여유로운 모습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평소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직접 중고물품을 사고 파는 알뜰한 경제 관념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던 이규한은 이날 촬영에서 또한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고거래 베테랑다운 면모를 보여 현장에 있던 많은 출연진들의 박수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알뜰함의 대명사 이규한이 출연하는 TV조선 '영수증을 보여줘'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