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BC 주말 '엄마', 김석훈의 카드 청구서를 본 장서희, 깜짝 놀란 사연은?

공유
0

MBC 주말 '엄마', 김석훈의 카드 청구서를 본 장서희, 깜짝 놀란 사연은?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엄마' 7회 예고에서 정애(차화연)는 현숙(김예령)과 신혼집  문제로 기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MBC 주말드라마 '엄마' 방송 캡처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엄마' 7회 예고에서 정애(차화연)는 현숙(김예령)과 신혼집 문제로 기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MBC 주말드라마 '엄마'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차화연은 김석훈에게 결혼을 시킬 수 없다고 선언한다.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엄마' 7회 예고에서 정애(차화연)는 현숙(김예령)과 신혼집 문제로 기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그려진다.
결국 두 사람은 영재(김석훈)와 세령(홍수연)의 결혼을 못 시키겠다고 못을 박는다.

자식들의 일로 속이 상한 정애는 술에 만취해서 집에 들어오고, 이를 지켜보는 가족들은 속이 상한다.

정애는 자식들에게 다들 나가라고 말하며 혼자 살겠다고 소리를 지른다.

홀로 자식들을 키우며 모든 것을 희생한 엄마가 '효도는 셀프'라면서도 어떻게든 유산은 받겠다는 괘씸한 자식들을 향해 통쾌한 복수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MBC '엄마'는 오늘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