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Qoo10(큐텐), 직구 부담 확! 줄여주는 '관세 환급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Qoo10(큐텐), 직구 부담 확! 줄여주는 '관세 환급 이벤트' 실시

사진=Qoo10(큐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Qoo10(큐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글로벌 오픈마켓 Qoo10(큐텐)은 직구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오는 31일까지 관세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월 한달 간 ‘Qoo10 글로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능인 ‘흥정하기’를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이 대상이며, 최대 500달러(약 60만원) 이하의 구매 금액에 대해 발생한 관세를 100% 환급해 준다. 환급은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Q-Money로 이뤄진다.

‘흥정하기’는 소비자가 직접 셀러에게 구입가를 제시, 협상을 통해 대폭 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같은 상품을 여러 개 구매할 때 유용하다. 셀러 및 상품에 따라 흥정이 가능한 최소 구매 수량이나 금액 하한선을 지정해 두고 있으며, 일부 제품의 경우 2~3개 이상만 구매해도 흥정하기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관세 환급 이벤트는 같은 셀러샵에서 구입한 상품이 아니어도 총 구매금액 500달러 이하에 대해서는 합산해서 환급해 주기 때문에 사업자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도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환급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흥정하기’로 상품을 구매하고, 관세를 납부한 후 영수증과 계정정보를 Qoo10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또 Qoo10에서는 ‘흥정하기’ 기능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첫 흥정에 성공한 고객들에게는 4달러에 해당하는 400 Qpoint를, ‘흥정하기’ 리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5달러에 해당하는 500 Qpoint를 지급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