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쓱 배송’ 편에서는 오전에 장을 보면 오후에 물건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이마트몰의 당일배송 서비스가, ‘오반장’ 편에서는 매일 오전 9시에 특정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몰의 장보기 핫딜 서비스가 위트있게 표현됐다. 또 ‘매직픽업’ 편에서는 오늘 주문하고 가까운 신세계백화점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신세계몰의 대표서비스를 표현했다.
SSG닷컴은 이번 본편에도 인기스타 공유·공효진을 앞세워 절제되면서도 위트있는 영상을 통해 론칭편 때의 높은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실제 ‘쓱 광고’ 론칭편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SNS 등에서 크게 이슈화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이는 큰 폭의 매출 증가, 인기 TV CF 1위 기록 등 괄목할만한 결과로 나타났다.
광고를 선보이기 전 동일 기간인 12월15일부터 30일까지 기간대비로 분석해도 매출이 1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한편 SSG닷컴은 이런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본편 공개에 맞춰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SSG닷컴 내 서비스퀴즈 3종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버버리 트렌치코트, 가방, 스카프 등 기프트컬렉션을 증정하고,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SSG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유, 공효진 스티커를 모으면 20% 쿠폰을 주는 이벤트와 모바일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15%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