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니혼슈코리아, 저칼로리 츄하이 ‘스리오로시’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니혼슈코리아, 저칼로리 츄하이 ‘스리오로시’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니혼슈코리아는 과일을 직접 갈아 넣은 저칼로리 츄하이 ‘스리오로시’ 2종(복숭아, 사과)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리오로시는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슬톡톡’, ‘부라더#소다’, ‘순하리 소다톡’ 등 탄산주의 원조 격인 ‘츄하이(Chu-Hi)’ 제품이다. 과일을 직접 갈아 넣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과육이 씹히는 식감과 천연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특히 스리오로시 캔 1개(335ml)의 칼로리 함량이 각각 134kcal(복숭아), 127kcal(사과)로 일반적으로 큰 사이즈 바나나 한 개 정도의 칼로리에 불과하다. 시중에 판매되는 과일소주나 맥주에 비해서도 많게는 1/4 수준 가량 칼로리가 낮아서 음주 후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8월말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니혼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의 퀴즈에 댓글로 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블렌더(2명), 디퓨저(10명), 아메리카노 상품권(6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니혼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혼슈코리아 양병일 이사는”이번에 국내 소비자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리오로시는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365, 메가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 편의점, 슈퍼 등으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아직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파인애플, 망고, 바나나, 체리 등 다양한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toy1000@hanmail.net